메인으로 돌아가기

심사위원단

Photo of 조승래 의원

조승래 의원

대한민국 국회

조승래 의원님은 더불어민주당 소속 제20대 국회의원으로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및 대한민국 게임포럼 공동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게임의 인식개선 및 합리적인 콘텐츠 제작환경 구축, 생산자들을 위한 공정 환경 조성과 게임 소비자의 주권 강화 등 게임 산업의 현안들을 함께 고민하고, 발전적 대안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Photo of 이재홍 위원장

이재홍 위원장

게임물관리위원회

이재홍 위원장님은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 위원 및 한국게임학회 회장을 역임한 후, 현재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건강한 게임생태계 마련과 산업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게임업계와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경청해 객관적이고 투명하며 공정한 위원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Photo of 이준성 부장

이준성 부장

창업진흥원

이준성 부장님은 창업진흥원 창업도약부 부장으로 스타트업의 창업과 성장 지원은 물론, 한 발 더 나아가 국내 앱·게임 개발사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통한 혁신 성장과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Photo of 이형원 수석부장

이형원 수석부장

Head of Games Business Development, Google Play Korea

이형원님은 Google Play 사업개발팀에서 한국 게임 비즈니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 개발자들이 Google Play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있습니다.

Photo of 김민구 팀장

김민구 팀장

Senior Solutions Architect, Google Play Korea

김민구님은 현재 Google Play의 앱/게임 솔루션 컨설팅 한국 팀장을 맡고 있습니다. 기술과 UX/UI에 대한 전략 상담은 물론 Google Play에서의 성공적인 런칭과 성장을 위해 개발자들과 밀접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Photo of Serena Shih

Serena Shih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Google Play Games

Serena Shih님은 중국에서 Google Play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로 크고 작은 중국 개발사가 Google Play 플랫폼에서 전 세계적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중국 내 인디 커뮤니티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Photo of 서원정 본부장

서원정 본부장

Com2uS

아케이드 게임 개발 및 PC온라인, 모바일 등 20년 이상 게임 산업에 종사하며 다양한 플랫폼/장르의 게임을 개발한 경험이 있습니다. 현재는 (주) 컴투스에서 제작 본부장으로 스포츠 게임 라인업 확대와 신작 게임 개발을 총괄하며 지속적인 재미와 Value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없던 매력으로 반짝이는 인디게임들을 만나길 기대해봅니다.

Photo of 김지웅 팀장

김지웅 팀장

카카오벤처스

김지웅님은 국내외 PC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업계에서 다양한 경험이 있습니다. 현재 카카오벤처스에서 VC로 투자 활동을 하고 있으며 게임 스타트업의 Value-add를 위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제1회 구글인디게임페스티벌에서 만난 플레이하드에 투자를 진행했으며 시프트업, 모아이게임즈와 같은 장르전문성을 보유한 게임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Photo of 김정우, Principal Engineer

김정우, Principal Engineer

삼성전자

김정우 Principal Engineer님은 GPU 전문가로 삼성전자에 입사한 후 16년간 그래픽스, 멀티미디어 관련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일해왔으며 2012년 무선 사업부로 자리를 옮겨 현재는 모든 갤럭시 제품의 GPU, 그래픽 성능 및 게임 개발자 기술 지원 프로그램인 Galaxy GameDev의 실무 리더로 일하고 있습니다.

Photo of 테드, 유튜브 크리에이터

테드, 유튜브 크리에이터

샌드박스네트워크

테드님은 유튜브의 모바일 게임 콘텐츠 대표 채널 테드TV를 운영하고 76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게임에 뛰어난 실력을 보이며, 이를 토대로 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모바일 게임 콘텐츠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